고객이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 궁금하신 사항의 답변을 간편하게 찾아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아이디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시 입력한 법인 정보 및 담당자 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시 입력한 아이디와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통해 인증 후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증용 이메일이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은 경우, 스팸메일함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스팸메일함에도 인증용 이메일이 없을 경우, 비헬씨 고객센터(1688-2239)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 수정]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 수정]-[회원 탈퇴하기]에서 가능합니다.
해당 법인 계정의 관리자 부재 혹은 교체로 인해 담당자의 변경이 있을 경우 신규 담당자의 재직증명서를 help@bhealthy.co.kr로 송부, 확인 후 변경을 도와 드립니다.(확인 용도이며, 확인 완료시 재직증명서즉시 폐기)
본 서비스는 ‘법인회원’만 가능합니다. 개인 회원의 가입은 불가합니다.
비헬씨 데이터거래소 탈퇴 시, 해당 계정으로 등록한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MY쇼핑]-[구매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 방식은 계좌이체(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방식으로 가능합니다.
결제 방식을 ‘계좌이체’로 진행 후 tax@aiplatform.co.kr로 담당자 관련 정보,세금계산서 발행 이메일 주소, 사업자 등록증 사본, 통장 사본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우선 사업자(법인) 확인 후 법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데이터 구매가 가능합니다. 필요한 데이터 검색 후 구매신청시 데이터 구매가 가능하며, 필요한 데이터가 없을 경우 [문의하기]를 통해 상담을 요청해주시면 맞춤형 데이터 판매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비헬씨에 판매중인 모든 데이터는 부가세(VAT) 별도입니다.
구매 취소 및 환불 절차는 로그인 후 문의 페이지를 통해 환불하기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구매 데이터의 구매 내역 확인 후 환불 절차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구매 취소 및 환불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데이터를 수령하지 못한 경우 - 구매 후 7일 이내 다운로드 받지 않은 상태인 경우데이터를 다운로드 했거나, 다수 데이터를 구매했을 경우 하나라도 열람 또는 다운로드 시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일반적인 환불금액의 경우 최대 3영업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 신청 후 아직 입금기간이 되지 않은 것은 아닌지 확인 바랍니다. 입금 기간이 지났음에도 환불 되지 않았다면 “입금정보 불일치”로 인해 환불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입금 정보 불일치: 비헬씨 계정의 명의와 다른 법인 명의 은행 계좌이거나, 계좌번호에 오타가 있을 경우 환불 입금이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비헬씨에서 제공되는 데이터는 보건의료, 인공지능, 빅데이터 관련 데이터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데이터는 비헬씨 앱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판매합니다.
로그인 후 [문의하기]를 통해 내용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비헬씨에서 제공되는 파일의 형태는 CSV, JSON 등 입니다. 데이터를 알아볼 수 없는 경우 파일 내 유니코드 변환 문제가 대다수이며, help@bhealthy.co.kr으로 메일 남겨주시면 내용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