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고객이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 궁금하신 사항의 답변을 간편하게 찾아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 가입 관련
  • 데이터 구매 및 결제
  • 취소 및 환불
  • 데이터 상품
  • Q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 Q 회원 가입시 인증용 이메일이 발송되지 않았습니다.
  • Q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 Q 회원 탈퇴하고 싶습니다.
  • Q 담당 관리자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Q 개인 회원은 가입이 안되나요?
  • Q 회원 탈퇴 시, 이용 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
  • Q 구매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 Q 결제 방식은 어떻게 지원하나요?
  • Q 세금계산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 Q 데이터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 Q 데이터 구매 가격은 부가세(VAT) 별도인가요?
  • Q 구매한 데이터를 취소 및 환불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 Q 구매 취소 및 환불 후 금액이 입금되지 않았습니다.
  • Q 비헬씨에서 제공되는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 Q 카테고리 내 원하는 데이터가 없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 Q 데이터의 글씨가 깨지거나 알아볼 수 없다면 어떻게 하나요?
1